본문 바로가기

귀걸이 교체시기 확인하는 방법과 관리하는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귀걸이" 교체 시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살면서 청소년기 혹시나나은 성년이 되어서 예쁜 나를 꾸미기 위해 귀를 뚫고 "귀걸이"를 착용하는 시기가 오기 마련랍니다. 예쁜 옷과 구두처럼 미를 가꾸는 데 있어서 현대진행에선 정말 많은 사람이 미용을 목적으로 "귀걸이"를 하고 귀를 뚫고 있지요. 오늘은 귀 뚫고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귀뚫고 "귀걸이" 교체  시기 및 귀 관리 방도에 대하여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귀를 소독하고 당분간은 빼지 않는데요.
귀를 뚫고 나서는 소중한 나에 귀를 2주 정도는 하루 2~3번 정도는 소독을 해서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과산화수소 등을 면봉을 이용하여 귀에 발라주시고 간혹시나나 귀 뚫고 곪는 분들도 계시는데 연고를 발라주시면 도움이 되지요.




손으로 만지지 않는데요.
우리 손은 알게 모르게 세균이 엄청나게 많이 있기 까닭에 깨끗하게 소독한 손이 아닌 손으로 귀를 만지게 되면 염증이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귀 뚫고 "귀걸이" 교체  시기가 오기 전까지는 늘 주의하시는 게 좋답니다.
수면 시 정자세를 취하네요..



저희가 잠을 잘 때 몸을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틀어서 자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 귀가 다치는 경우가 있으니 당분간은 잠을 잘 시 정자세를 고집하는 것을 추천하네요..
당분간 "귀걸이" 교체 하지 않는데요.
먼저 "귀걸이"가 온전하게 소독되질 않았네요고 상처가 온전히 아물기 전까지 만지다 보면 알레르기 반응이 생길 수 있으니 자중하는 게 좋답니다.
귀뚫고 "귀걸이" 교체  시기





보편적으로 귀뚫고 일주일 정도가 지난 경우라면 다른 "귀걸이" 교체 하여도 괜찮다고 알려져 있지요. 저가 이비인후과 전문의 선생님께 여쭤보니 온전하게 하고 싶다면 2주 정도가 거의 최고에 교체  시기가 될 거라고 터치해주셔서 저같은 경우엔 2주 후에 "귀걸이"를 교체 했어요. 더더욱 피어싱 같은 경우에는 특히 소독을 더 신경 써서 해주시는 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염증이 생기면 진짜 고생하니 꼭 유념해서 소중한 귀를 예쁘게 다루시기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