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에 대해

나이스리
반응형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에 대해

"포켓몬스터"는 그 역사가 정말 오래된 GAME으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지요. RPG 종류의 GAME을 많이 해봤지만 그만큼 익숙하고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GAME 역시 "포켓몬스터"랍니다.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 하고 싶어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정보를 같이 공유해 볼까 하네요.. 어릴 때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거북이 순으로 뮤직를 부르던 시절이 어제 같은데 벌써 세월이 이리도 흘러 나리이 되어버린 것은 시간에 순응할 수밖에 없으니 서운한 비평을 회고과 곁들여 GAME으로 승화시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apk 가능여부를 알아보기 위해서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 한글판 설치 파일들을 찾고 있었고





 이에 대해서 각종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정보를 수집하여 취합해보니 오로지 닌텐도를 위해서 개발된 것으로서 이것이 현재 있는데 가지고 있는 사람이 안 풀고 있지요는 터치가 돌거나 현재의 버젼이 3Ds기 까닭에 xy한글판 가능하지 않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파일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youtube 등을 통해서서 xy한글판설치 하고 GAME을 즐기고 있는 것을 목격했기 까닭에 수많은 루머의 실체는 파일이 있지요는 쪽으로 추측을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스틱 GAME 자체가 고전 GAME 범주에 속하다 보니 요즈음의 시각으로 보자면 그래픽이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지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과거 슈퍼패미컴의 슈퍼마리오, 스퀘어소프트 크로노트리거 같은 2D GAME들이 사랑받는 이유가 오롯이 GAME의 그래픽 뿐만이 아닌 GAME의 작품성 등으로 천대받기 때문일 것이네요. 결과도만 보면 "포켓몬스터" XY 한글판 설치 깔아도 에러가 없을 것 같습니다.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 실존 여부에 관한 실체




결론적으로 현재 저같은 경우엔 두문불출 하며 검색 엔진 등을 활용하여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 한글판 설치 파일을 찾아보았지만 결국 저희가 추측하는 결론에는 도달하지 못하였습니다. 저가 찾지 못하였답니다는 것이 파일이 없다는 사실로 귀결되는 것은 아니기 까닭에 스스로 찾아봐본다면서 자신을 구원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