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스틱 2.2.1.3a 설치방법에 대한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드라스틱 2.2.1.3a] 설립
어릴때 고전 GAME을 떠올리면 SUPER MARIO를 단연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과거의 닌텐도 GAME과 회고여행을 떠나기 위해 [드라스틱 2.2.1.3a] 설립 파일을 찾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포켓몬 시리즈부터 슈퍼 마리오 등과 같은 명작 GAME들을 즐겼던 세대이기도 하네요.. 머릿속에서 추리를 풀면서 GAME을 즐기던 시기가 어제 같은데 세월이 이리도 흘렀습니다.





현재 이 [드라스틱 2.2.1.3a] 버젼 자체가 신식은 아니지만 다들 이 버젼을 찾는 이유가 프리이기 때문이네요. 과거 버젼에서도 유료 판이 나와 있는 실정이지만 APK 파일들을 통해서서 가격을 지급하지 않고 설립할 수 있지요고 하네요.. 접납 이것에 관해서 합법인지 불법인지는 명확지 않으니 반드시 체크하시고 내려받으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위 버젼보다 [드라스틱 2.2.1.3a] 버젼이 깨끗하거나 그래픽이 더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딱히 크게 떨어진답니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드라스틱 2.2.1.3a] APK 파일 설립 진행는 Android 폰이라면 앱을 설립할 때 알 수 없는 앱의 설립허용 응용을 한 뒤 설립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용량"이 가볍기 까닭에 학생들도 데이터 걱정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