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이라면 일상에서 하물며 진행에서 필연적으로 한 번쯤은 경험하게 되는 것이 바로 "숙취"이군요. 술을 좋아서 마시는 사람들도 있지만 얼마 전 뉴스를 보니 무슨 젊은 회사원이 반강제적으로 술을 마시다가 사고가 나서 크게 다쳤다는 소식을 접한 적도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의 음주 문화는 일의 연장 선상 인식되고 있는데 속히 개량되어야 할 진행문제라고 복원해요.. 서론이 좀 길었는데 저 하물며 지난주에 "숙취"로 시달려서 개량할 팁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다가 좋은 정보들을 모아 같이 공유해 보고자 해요.. 근본적으로 알콜을 섭취하게 되면 "체내"의 수분을 흡수하게 되어 갈증이 심하게 되고 많은 "숙취"를 경험하게 된답니다. 그렇타면 같이 "숙취" 개량하러 떠나봅시다~
참 좋은 숙취해소법 : 1번째 물 마시기
수분을 빼앗겼으니 수분을 채워 넣어야 하는 것은 당연지사, 심할 경우 탈수가 올 수도 있으니 물을 되도록 많이 마셔야 하고 더불어서 회식 자리라면 화장실을 지속해서 들락날락해야 하니 술자리를 조금이라도 회피할 수 있으니 이야말로 일거양득 효율라고 할 수 있네요.
참 좋은 숙취해소법 : 2번째 과일 "주스" 마시기
비타민과 수분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과일 "주스"를 마시면 내일을 준비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보충제이군요. 하물며 찌개 국물도 같이 먹어주면 더욱 더 좋겠지요?
참 좋은 숙취해소법 : 3번째 "생강차" 마시기
"숙취"로 고생하며 집으로 돌아와서 부모님이 계신다면 바로 생강차를 요구해 보아요. [생강]은 장에 이로운데 지나친 음주 후에 설사를 개량해 주도 구토나 "빈혈"에도 좋다고 해요..
참 좋은 숙취해소법 : 4번째 긴장 풀고 잠들기
진짜 지나치게 많이 마셨다면 구토가 나오는 것은 피할 수 없으니 거사를 치른 뒤에는 적당히 물을 마시고 긴장을 푼 현상로 잠을 청하는 것이 역시 제일이군요. 어느 TV 광고처럼 잠은 보약을 넘어서 세포를 재탄생시키고 내일을 위해 충전하는 것이기 이유에 반드시 제일 귀하디 귀한 일이군요. 이 밖에도 ""카페인""은 잠을 방해하니 당연히 삼가는 게 좋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