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마가 망했을때 회복하는 방법, 펌실패

나이스리
반응형




얼마전 머리에서 "파마" 했는데 진짜 진실로 진짜나도 제 style이 아닌거예요. 집에 와서 머리를 하면서 진짜 짜증도 나고 제품 발라도 관리가 안될 것 같아서 진짜나도 답답한 와중에 "파마" 망했을때 저가 했던 현실적인 "해결"Tip들을 공유하고자 해요.


1)  "파마" 망했을때 "해결"하는 법

이런 부분은 단골에서 했던 머리는 시술 자체의 문제라기 보다는 디자이너가 바뀌었거나 다른 느낌의 style을 요구했는데 제대로 해주지 않은 경우가 대다수이잖아요. 어쩔수 없이 열을 가하기 이유에 "파마" 머리 손상된게 진짜 아쉽긴 그러하지만 다시 해달라고 요구하는게 제일 현실적인 대처 Tip인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아래와 같은 "사진"의 style로 요구했지만 진짜 맹구처럼 되었습니다.




저가 위에 있는 연예인 같이 생기지는 않았지만 저같은 경우는 머리가 진짜 푸석푸석한데 완벽 망쳐서 항의했더니 바로 다시 해줬어요. 비용도 큰이데 이 정도는 요구할 수 있어요고 복원해요.

2)  머리 망했을때 다이렉트 솔루션은 여러분들도 대다수 아시겠지만 강력히 환불을 요구시는 께요.우리들은 미용은 "서비스"이고 고객의 만족이 제일 귀하디 귀한데 사전에 머리 느낌과 style "파마" 상관해서 해명을 어느정도 자세히 해줬는데도 불구하고 완벽 불만족 스러운 결과가 나온것은 업체에 책임도 어느정도 있어요고 복원해요.




저같은 경우는 큰돈 내고 새로 생긴 미용실에 가서 했는데 진짜 맘에 안들어서 환불을 요구한적이 있는데 조금의 실랑이가 있었지만 강력한 환불 촉구로 인해서 변상 받았습니다. 왠만하면 그냥 넘어가지만 진짜 했지요. 좀 과하게 하시는 분들은 대출 받아서 수백만원 짜리 머리 하는 분들도 있어요고 하는데 그건 좀 과하다고 복원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