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에 대해 전국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발족 되었지만 전국적인 장맛비로 인하여 여기저기 피해가 속출하고 있으시죠. 하루빠르게 안정화 되어서 피해가 복구 되기를 바래봅니다. 오늘은 8월 emart(이마트)  쉬는날 소식을 정리 해 드리도록 하고자하지요. 또한 8월 낭패마트  쉬는날. 롯데 마트  쉬는날 소식까지 뒷편에서 살짝 소개 해 드릴께요. 그러면 무더운 여름 미리 쉬는날 일정 잘 체크 하셔서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하네요..

마트 입구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우리들을 반겨주는 과일 코너 이 과일 코너가 바뀌는 모습을 보면서 과일들의 변화를 보면서 계절이 변해가는 경로을 감으로나마 알 수 있으시죠. 현재  메인  자리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수박과 복숭아 또한 포도가 자리잡고 있아요. 어제 8월 emart(이마트)  쉬는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마트에 잠시 들렀는데 가을을 알리는 과일인 사과도 햇사과로 하나둘씩 작게나마 자리하는 모습을 보며 입추가 지났음을 실감 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쉬는날 소식은 지역별로 구분을 해 두었고 내가 해당하는 지역 또는 내가 방문 하고자 하는 지역을 찾으신 다음 일요일 또는 수요일. 기타요일 중 어디에 해당하는지 찾아 들어가시면 보다 쉽고 빠르게 체크 하실 수 있아요. 대다수의 낭패마트들이 2째주 일요일과 4째주 일요일에  휴무 를 가지는데 말이에요. emart(이마트) 역시 동등이군요. 이번 해당 일요일은 두 번째주 9일 일요일과 4번째주 23일 일요일에 제일 여러 매장이  휴무 를 가지지요. emart(이마트)의 경우 서울 모든 점포는 기타요일이 아닌 일요일에만  휴무 를 하니 크게 헷갈리지는 않아 좋더라고요.



연이어해서 알아보실 지역은 대전. 충청. 세종 지역이군요. 이 지역에는 총 13개의 점포가 있으시죠. emart(이마트) 대전터미널점. 문산. 세종점은 9일과 23일 일요일에 서산. 아산. 제천. 천안서북. 천안. 천안터미널. 청주. 펜타port. 보령 emart(이마트) 점 역시 두 번째주 일요일과 4번째주 일요일에  휴무 를 가져갑니가. emart(이마트) 충주점의 8월 emart(이마트)  쉬는날 일정은 10일 월요일과 25일 화요일이니 착오 없이 이용 하셨으면 하네요.. 다음으로 정리 해 드리는 지역은 광주 / 전라. 강원 / 제주 지역으로 2째주 수요일. 일요일과 4째주 일요일. 수요일 쉬는 점포들도 있지만 제주 지역의 경우에는 14일 금요일과 22일 토요일 쉬는날이니 방문 하시기 전 참고 해 주세요.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체크 하실 수 있도록 낭패마트  쉬는날 8월 기준 롯데 마트와 emart(이마트)  쉬는날 정보를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image로 체크도 하시고 영상으로 빠르게 체크 해 보세요. 참고로 롯데 마트 리스트의 경우에는 포스팅 아래 위치해 있아요. 지역별로 구분 뒤 일자별로 정리 해 두었으니 참고 해 주세요.


emart(이마트)  쉬는날 경상권

다음으로 알아 볼 지역은 28개의 emart(이마트) 점포가 위치한 부산을 포함한 경상권이군요. 9일과 23일 쉬는 점포가 제일 많으며 12일 수요일과 26일 쉬는 매장으로는 emart(이마트) 경산. 구미. 김천. 동구미. 상주. 안동. 영천점이군요. 이 지역으로 방문 예정이시거나 휴가중이신 분들은 일요일이 아닌 수요일 이기 이유에 미리 쉬는날을 체크 해 보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국에 제일 여러 점포수를 간직하고 있는 emart(이마트)  쉬는날 리스트에 대하여 정리 해 드렸는데 말이에요. 다음으로 소개 해 드릴 내용은 롯데 마트  쉬는날 리스트이군요. 현재 따로 리스트를 작성중에 있어 정리가 되면 단일 포스팅으로 빠르게 업뎃 하도록 하고자하지요.



부산 / 경남. 대구 / 경북​

8 / 9일. 23일 일요일  휴무  : 마산. 삼계. 시티세븐. 웅상. 장유. 진해. 창원중앙. 통영. 김해. 거제. 양덕. 진주. 포항. 대구율하점. 칠성점. 금정. 동래. 사상. 사하. 부산점. 화명. 광복. 동부산점이 해당되며 8 / 12일. 26일 수요일  휴무  : 구미. 김천. 울산. 진장점이군요.



서울. 경인지역

8 / 9일 일요일. 23일 일요일  휴무 매장 : 강변. 구로. 김포공항. 삼양. 방영. 잠실. 서울역점. 서초. 방영. 청량리. 월드타워. 은평. 양평. 금천. 검단. 계양. 부평. 부평역. 삼산. 연수. 영종도. 청라. 송도. 권선. 서현. 시화. 시흥. 장암. 천천. 롯데 몰수지. 평택. 영통. 파교. 신갈. 수원. 광교. 시흥배곧. 경기. 양평. 이천점

8 / 12일. 26일 수요일  휴무 매장 : 롯데 마트 행당역점. 고양. 구리. 덕소. 동두천. 마석. 안성. 화정. 오산. 의왕. 김포한강. 주엽점이 해당해되 롯데 마트 인천터미널점은 8 / 10일 월요일. 24일 월요일  휴무 . 안산. 상록. 선부점은 매월 10일과 4번째주 일요일  쉬는날 이라고 하니 미리 참고 해 주세요.


대전 / 충청

8 / 9일. 23일 일요일  휴무  : 서산. 성정. 아산터미널점. 노은. 대덕. 서대전점. 상당. 제천. 청주. 서청주 8 / 12일. 26일 수요일  휴무  : 당진. 홍성. 기타요일로는 롯데 마트 충주점이 10일 월요일. 25일 화요일 문을닫습니다.

광주 / 전라. 강원 / 제주

8 / 9일. 23일 일요일  휴무  : 춘천. 석사점. 군산. 익산. 송천. 전주. 엉읍. 남원. 상무. 수완. 월드컵점. 첨단점. 나주. 목포. 여수. 여천. 남악점이며 8 / 12일. 26일 수요일  휴무  : 원주점이 있아요. 제주점의 경우에는 14일 금요일과 22일 토요일  휴무 를 한다고 하니 방문 전 미리 참고 해 주세요.




여기까지 8월 emart(이마트)  쉬는날 정리부터 롯데 마트  쉬는날 정리까지 한번에 알아봤는데 말이에요. 전국 여러 매장들이 두 번째주 일요일과 4번째주 일요일에  휴무 를 그렇지만 수요일이나 기타요일에 쉬는 매장들도 다량 있으니 먼저 체크 하신 후 방문을 하시는게 무더위에 헛걸음도 안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입추를 지나 완기일 가을의 발족 다음달 9월 emart(이마트)  쉬는날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