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랑이나오는 꿈 해몽 뜻 해석 다양한 경우

나이스리
반응형




여러분들이 꾼 꿈을 보다가

만약에 "호랑이"가 나왔다 길몽? "호랑이"꿈에 대한 해몽 총정리…!

반가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호랑이"꿈에대한 해몽에대하여

단순하게 알려드릴려고하군요.

우리나라에서 상징적인 동물이라고 하면

즉각 "호랑이"를 떠올리실텐데 말이에요.

그런 상징적인 동물인 "호랑이"가 꿈에 나오게되면

어떤 해몽일지 궁금하실테니까 

즉각 알려드리겠습니다…!

"호랑이"꿈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

"호랑이"랑 꿈에서 싸우고 이기면 힘든 경쟁에서

승리하여서 좋은 자리를 잡게된다는 뜻이구요.

또 "호랑이"는 두려움의 대상을 뜻함으로

내가 그 대상을 이기고 승리한다는것을 뜻하군요.

즉 (시험)을 합격하거나 직장에서 승진한다는 뜻으로

해석할수도 있겠습니다…!

"호랑이"와 노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계층이 상승하게 되는 꿈이네요.

꿈속에서 "호랑이"랑 놀게되면 송두리째 재앙이 물러나고

누군가의 도움으로 내가 크게 성공한다는 것을 

뜻하고 있구요.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내가 하던 비즈니스이나 회사 일들이 

실패하게된다는 흉몽이네요.

"호랑이"에게 쫓기는것은 예견치 못한 재앙이나

금전적 손실이 일어날수 있다는것을 뜻하군요.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면 그날 하루종일 기분 좋은 일들만

생기고 행운까지 따라온다고 하군요.

내가 마음대로 일이 풀리고 다양한 재물도 같이

들어오게 된다고하는 정말 좋은 길몽이네요.


"호랑이"에게 잡아먹히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면 길몽이지만 잡아먹히면

흉몽으로 해석할수가 있구요.

뜻밖에 재난이 나에게 일어나서 (건강)이나

금전적 손실을 볼수있고 신상에 대형 피해가

발생하는 해몽이네요.

"호랑이"를 죽이는 꿈

"호랑이"라는 장애물을 삭제함으로써

내가 하고자는 일이 성사되고 성공한다고 하군요.

"호랑이"가 자기 앞에 넣인 장애물을 뜻하고

그런 방하네요소를 없애고 성공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구요.

"호랑이"를 껴안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여서 부와 명예를

얻게된다는 정말 좋은 길몽이네요.

이 "호랑이"를 오래 안을수록 더욱 대형 재물과 

명예를 이룰수있고 내가 하고자고 했던 일들이

성공하게하게된아요.

"호랑이"가 우는 꿈

"호랑이"가 우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부러운 이목을 받게된다는것을 

뜻하고 있는 꿈이네요.

즉 내가 성공하여서 남들에게서 

이목을 집중할정도의

좋은 일들이 생긴다고 해석할수있구요.


"호랑이"가 집에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꿈

이 꿈은 장차 자기 아이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것을 뜻하는 꿈이네요.

아이가 일직 요절한다거나 (건강)이 좋지 않다거나

출세에 길이 막히게 된다는것을 뜻하고 있구요.



"호랑이"가 으르렁거리는 꿈

집안에 안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뜻이네요.

집안 사람에게 사고나 우환이 생겼기에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날수있구요.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사람과의 오해나 친필이 생길수있다고 하군요.

"호랑이"가 달려들면 사람들과 친필이 생기고

시끄러운 일들이 "발생"할수있으니 언행이나

행동을 조심히하시는게 좋네요.

"호랑이" 애기를 얻는 꿈

이 "호랑이" 애기를 얻는 꿈은 태몽이네요.

결혼한 사람이 임신을 하고 귀하디 귀한 아이를 

낳게 된다는 정말 좋은 꿈이고

장차 태어날 아니가 권력을 모우고 재물을

불러들인다고 하군요.


집에 "호랑이"가 앉아있는 꿈

집안에 (여성)이나 가까운 지인이 

임신을 하게된다는 해몽이네요.

이 태몽은 아이가 나중에 커서 사람들에게 

존중받고 부귀영화를 누릴수있는 사람으로

성장한다는 뜻도 가지고 있구요.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자신보다 지위나 실력이 좋은 사람을 

만나게된다는 꿈을 뜻하고 있고

즉 다른사람들에게 존중받는 사람이나

자기의 우상을 만나게된다는 뜻이네요.


백호의 꿈

이 백호가 나오는 꿈은 다수 길몽이네요.

뜻밖에 재물이 나에게 들어오고

자기가 하는 일마다 성공하게 되고

운이 따르고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게 하게된아요.

오늘 단순하게 "호랑이"꿈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상징적인 동물인 "호랑이"가

꿈에서 나오면 어떤 해몽일지 궁금하셨던 분들

오늘 꽤나 알아가시면 좋을듯하네요.

이상 논평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