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산분리수거방법 간단하게 버리세요

나이스리
반응형





우산분리수거방법 간단하게 버리세요

어제부터 장마가 시작되면서 

오늘도 엄청 내리네요   

일하러 나가려는데 갑자기 '우산'이 망가져버려

난감했지요....ㅠ

그러하여 오늘은 망가진 '우산' 버리는법 같이

공유해드리려구하네요.  

보통은 '우산'이 잘 안망가지긴하죠 

사는일이 별로 없을테지만 우리들은 '우산'을 어디가다 놓고오거나 

잃어버리기 마련

우산' 사는게 제일 돈아까운데 말이지요. ^^;​

하나 장만하면 엄청 오래쓰잖지요 ^-^ ​

그리하지만 , 오래 쓰려면 Tip이 있지요.  



요렇게 비를 꽤 맞은 '우산' 

집에와서 그냥 접어서 놔버리면 

물기가 마르지 않은현상에서 녹슬거나 

쉰내가 나요 

그러하여 '우산'을 응용하고 나면 꼭   

탈탈 털어주시고 말려주는게 좋아요 

한번 쉰내나면 연달아 냄새나서 버리고 싶어지니까요



그렇아요면 , 망가진 '우산' 버리는법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 )?

일단 '우산'을 분리해야하네요. 

천,비닐 과 쇠로 되어있는 거   

분리"작업"해주시고 

"장우산" 3단 '우산'의 경우엔 맨 위에 있는 

고정캡도 삭제해줘야하네요    




다치지 않게 힘으로 하지마시고 

장비를 응용하십시요  (칼 같은거)

그런다음 분리수거를 해주시길 바이지요   

고정으로 된 캡과 철로 된것은 고철로 분리 

나머지 비닐은 비닐류로 분리하면 끝이랍니다 ^^


그리하지만 천으로 된 '우산'은 종량제봉투에 담아서

보편쓰레기로 버리면 끝   

정말 간편하지요 ^^




망~가진 '우산' 버리는거 어렵다고 추측해서 

그저 버리시는분들 많으신데 , 

요렇게 심플하니 길가에 그냥 버리지마시고 

꼭   분리수거해줘서 버리시길 바래보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여러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