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리뷰와 쿠키영상은?

나이스리
반응형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 VS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

 시리즈의 대미 장방식할 영웅들의 운명을 건 불꽃튀는 대결이 인상깊은 영화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가 드디어 전세계 개봉을 합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는 시리즈의 대미를 장방식할 ‘레이’와 ‘카일로 렌’의 운명적 대결에 눈길이 집중되고 있지요. 특히 이번 대결은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미를 장방식할 '가장' 경이롭고 거대한 선과 악의 대결이 될 예정으로 새로운 미래를 맞이할 선택받은 영웅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전 세계인들의 궁금증을 자극해 남달리함을 더한답니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히로인으로 발돋움한 ‘레이’는 엄청난 잠재력과 상상을 초월하는 ‘포스’를 지닌 인물로 오랜 수련을 통해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이번 편에서는 이전에 보지 못한 영웅적 면모부터 더욱 강인해진 모습까지 미래의 운명을 쥔 유일한 희망으로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랍니다.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는 매 작품마다 더욱 발전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들였고, 특히 이번 작품을 준비할 땐 촬영 7'개월' 모두터 고도의 트레이닝을 받았네요고 전했어요. 데이지 리들리는 “실제 촬영 때 9미터 플랫폼에서 다이빙을 하고, 

추운 '겨'울날 물대포를 맞으며 action 대결씬을 찍기도 했어요. 특히 요르단 사막에서 촬영한 스피더 장면은 과연 힘들었답니다. 신부피로 강도 높은 연기가 많았기에 온전한 스턴트 연기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어요”며 이번 편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action씬을 소화하기 위해 남달리한 준비를 해왔다고 전했어요.

 

 ‘레이’의 오랜 숙명의 라이소득자, 압도적인 어둠의 힘으로 미래의 운명을 뒤흔들 지배자로 자리한 ‘카일로 렌’의 모습도 눈호강을 끈다. 영화 곳곳에서 '강력'한 힘을 활용한 분파괴적인 action을 선보이는 ‘카일로 렌’은 현존 자체만으로도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카일로 렌’을 연기한 아담 드라이버는 세계적인 명장들이 '가장' 애정하는 연기분파 배우로 action 연기뿐만 아니라 심도 깊고 밀도 높은 내면 연기까지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지요. 아담 드라이버는 “작품이 거듭될수록 카일로 렌이란 캐릭터는 점점 더 단단해진다네요. 점차 진화해 가는 카일로 렌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캐릭터의 진면모를 볼 수 있을 거라 전해 시리즈의 대미를 장방식할 두 캐릭터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지요.

 

 이처럼 각자가 맡은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두 사람은 스카이워커 사가의 마지막 이야기를 




장방식할 주요한 인물들이 된 것에 대해서 “이번이 마지막이라 뭉클한 맘이 든다. 지금껏 (스타워즈)의 여정을 이어갈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어요.

저는 이번 영화의 끝 cookie를 기대를 했는데 ㅠ_ㅠ....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