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컴퓨터 화면녹화 프로그램 추천 오캠 설치 및 이용법

나이스리
반응형



Comeputer를 적용하다보면 Comeputer 화면 녹화를 해야되거나
게임을 주로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게임 녹화를 하게 되지요.
이럴 때에 [가장] 쉽게 적용할 수 있는
Comeputer 화면 녹화 프로그렘 [오캠] 추천드리려고하는데요~
설립부터 적용방법까지 심플하고 워터견저가 화면이
표시되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어서 저는 자주 적용하고 있네요.
Comeputer 화면 녹화 프로그렘 [오캠] 녹화시 워터견저가 눈에
거슬리시는 분들이라면 적용하기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오캠] DOWN로드는 아래 데이터실에서 쉽게 받으실 수 있네요.
아래 번지로 이동하셔서 다운을 받아주세요 ^^
[오캠]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왼쪽 하단에
있는 빨간색 테두리의 분파란색 버튼을 Click해봅니다.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 이동이 되는데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셔서 EXE Ohsoft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설립분파일을 받을 수 있네요.
설립분파일을 이행시키고 창이 뜨면
적용이자 계약에 동의해봅니다[A] 버튼을 누르고 다음[N]을 Click해봅니다.


그럼 바로 Comeputer 화면 녹화 프로그렘 [오캠]이 이행되지요.
초록색 테두리가 녹화화면 영역표시라고 추산하시면 되지요.
크기조절이 가능하기 까닭에 원하는 크기로
늘였답니다 줄였답니다 하시면 되지요.


아니면 크기 조절 항목이 별도로 있어서
화먼 크기를 지정해서 적용할 수도 있네요.
메뉴를 Click하면 확정할 수 있는 여러가지 탭이 나타나는데유~



녹화시 커서 포함과 트레이 ICON에 체크를 하면
정확한 석명을 해주어서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어유 : )


탭을 하나씩 열어서보면 전혀 어렵지 않아서
이해가 쉬울거이지요. 맞는 확정으로 적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Comeputer 화면 녹화 프로그렘 [오캠] DOWN 및 적용법 알려드렸습니다.

저는 자주 적용하는데 작용법이 심플해서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시련 없이 다룰 수 있고 워터견제 삽입도 가능하여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소요하신 분은 적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