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지 실거래가 조회방법 초간단합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토지 실거래가 조회방법 초간단합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프리로 적용을 해볼수가 있는 실교환이 조회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동정록 할께요. 최근에 "부동산시장"이 급하게 얼어붙고 있지요고 하네요. 아무래도 <가계>부채 대책으로 인해 "부동산시장"이 축소가 되어지는듯한데요.

위기가 기회라는 말이 있기도 하죠. 그러하여 지금도 금싸라기 땅을 매입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랍니다. 요즈음에는 실제 지역 부동산을 찾지 않고도 여러가지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서서 얻을수가 있죠. 오늘은 [토지 실거래가]이 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식 페이지에 접속을 해봅시다.



위에 보이는 처럼 [국토교통부]에서 실교환가를 제공을 하고있답니다. 어렵지 않게 체크가 가능하답니다. 그렇타면 위에 보이는 처럼 공식 homepage로 이동을 해봐야하겠죠.

위에보이는 처럼 <검색>을 해보셔도 되지만, 시간없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을 Click을 하셔서 바로 이동을 해볼 수 도 있네요.



이동을 하셨다면 이렇게 [국토교통부] 실교환이 공개 시스템이 보여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상단"에 봐본다면 아파트, 연립, 다세대, 단독, 다가구등이 있고, <제일로> 우측부분에 (토지)가 있네요. 여기를 눌러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궁금한 지역에 대해서 조회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요런식으로 기준년도와 분기를 앞서서 "선택"을 해주시길 바라봅니다. 그리고 번지구분은 그냥 지번번지로 "선택"해주시고 나서 "하단"에 관심지역을 "선택"을 해주시면 되지요.
최근에 서울 재건축, 재개발로 땅값이 무지막지로 오르고 있기 도한데요. 보이는것 처럼 
관심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바로 절차 없이 [토지 실거래가]이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게 되지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