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locker 다운로드 방법, 지워지지 않는 파일 삭제하는프로그램

나이스리
반응형



Unlocker [다운로드] 최신버젼
이번 시간엔 언락커라고 하는 program을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이 program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리웨어인데요. 삭제가 되어지지 않는 파일을 삭제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입니다.
comeputer를 이용하시다가 보면 파일을 삭제할수가 없거나, 폴더가 삭저가 되어지지 않는 경우가있을수가 있답니다. 이는 다른 프로세서가 해당 객체의 핸들을 쥐고있기 때문랍니다.. 이런 경우 Unlocker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핸들을 강제로 반환시켜서 삭제할수가 있으십니다.






파일이나 폴더 모두 삭제를 할수가 있도록 해줍시다. 주로 요렇게 파일이나 폴더가 강제로 삭제되지 않도록 하는 program들은 악성 program들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장치인것이죠.
그냥은 지울수가 없으니 이런 program이 소요한것인데요. 위에 보이시는 site로 여러분들도 바로 이동을 해보시기 바래보아요.



위에 보이시는 site는 네이버자료실인데요. 이 site를 통하여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처럼 개설 파일을 내려받정말이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주세요.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개설을 하실수가 있으신데 개설 하실때 Advanced를 [선택]하고 툴바나 기타 program은 체크 해제를 해주시길 바래보아요.






개설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삭제하려는 파일 또는 폴더를 [선택]을 해주세요. 또한 나서 mouse 우측click을 눌러서 Unlocker을 눌러주시면 되죠. 그렇타면 바로 menu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삭제로 [선택]을 해주시고 체크를 눌러주시면 해당 파일 또는 폴더가 삭저가 되어지게 될거랍니다. 어렵지 않으니 오늘 안내 참고하시어 Unlocker [다운로드] 받고 개설 해보시기 바래보아요. 그렇타면 이만 마치도록 하고자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