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크로프로그램 1등 autoclick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매크로 Program 오토CLICK 따운로드
가끄은 주기적인 <작업>을 해야할때가 있구요. 심플하게 CLICK을 주기적으로 한다거나에 <작업>이겠죠.
 이런 경우 사람이 해도 되긴 그러나 정말 지루하고 하기 힘들기도 하죠. 그런 경우가 생긴다면 매크로를 한번 이용해보셔요.





요번 시간엔 free로 적용할수가 있는 프리 매크로 Program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려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소개를 해드리는 Program을 이용하셔서 이지하게 <작업>을 해봐주시면 좋을듯한데요.



소개해드리는 Program은 AutoCLICK이라고 하는 Program이이죠. 2.1버젼이 NEW버젼이기도 한데 제일 안전하게 따운 받아보시고 적용할수가 있는 매크로 Program인듯하군요. 자 그렇타면 따운 받고 적용하는법 알려드릴게요.




위에 보이는과 함께 AutoCLICK이라는 Program은 NEVER 자료실에 등록이 되어져있는 프리웨어인데요. 이 Program은 설립이 소요가 없는 포터블 버젼이 랍니다.
그러니 네이버 자료실 {홈page}에 방문을 하셔서 바로 따운로드 받아보시고 이행해서 적용만 하시면 된답니다. 아래 자료실 링크이죠. NEVER 자료실

위에 안내해드린 {홈page}로 방문을 하셔서 Program을 내려 받으셨으면 이제 이행을 해줄께요.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는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제일 위에 마우크 동작에 대핸 <선택>이 가능한데 Leftbutton, Rightbutton 이어서 반복회수를 <선택>해주시면 되고, 네모박스 안에는 동작을 위한 "단축키" 확정이 가능해요.
이어서 CLICK 동작 갭타임을 <선택>할수가 있구요. 매우 빠른 <속도>로 누르면 안되는 <작업>이 다수일께요. 그러니 이부분의 시간을 적절하게 <선택>을 해주셔야하군요. 이어서 또 다른 기능도 있지요.
스마트CLICK 기능이 있구요. 이 기능은 적용자의 동작을 레코딩한후에 반복시켜주는 기능이 랍니다. 편하게 적용할때에는 이 기능이 대박 유용하더라고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매크로 Program 여러분들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래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