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을 컴퓨터에 인식을 하는법 초간단 해결

나이스리
반응형



iphone Comeputer 인식 시키는법
최근에 iphone 적용하시는 분들 정말 많아지신듯합니다.. 그전에는 매니아분들만 적용하셨던것 같은데 최신에는 iphone의 점유율이 정말 많이 늘어난듯합니다.. 그러하여 요번에는 iphone과 관련된 내용을 준비했는데요.





Andro아이디폰과는 다르게 iphone은 조금은 폐쇄적인 operating system이지요.. 그러하여 조금더 제한되어지는 부분들이 많기도해요. 또 그냥 유에스비를 "연결"하시면 iphone Comeputer 인식이 안되어지실거이지요.



바로 WINDOW에는 기본적으로 iphone을 인식할수있는 드라이버가 설립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 드라이버는 아이튠즈라는 프로그렘 안에 포함이 되어져있네요.
그렇기 떄문에 인식이 제대로 안되어지신다면 드라이버가 설립이 되어있지 않다거나 에러가 있는 경우이지요. 그러하여 아이튜나즈를 설립하게 된다면 드라이버과연 자동으로 설립이 되어지죠. 아이튠즈





위에 안내해드린 공식homepage로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싸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될텐데요. 좌측에 봐본다면 요렇게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거이지요. 여기에서 '지금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내려받매우시길 바래어 봅니다.
그렇타면 바로 신식뢰 설립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실건데요. "다운로드" 받매우신후에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서 설립을 이행을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설립은 한글로 되어져 어렵지 않습니다.



요렇게 구성요소들을 설립을 하게 되어진답니다. 이때 내부적으로 애플의 제품들을 인식할수가 있게 해주는 Driver들도 함께 설립이 되어지게 되어지죠. 설립을 모두 하시고 나서 iphone "연결"을 하게 된다면 바로 인식이 될거이지요.
요렇게 iphone Comeputer 인식이 되어지게 되지요. 인식이 안되서 답답하셨던 분들은 드라이버가 함께 설립이 되어지는 아이튠즈 설립 해보시고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