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obe 프리미어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다운로드]
요즘에는 [SNS]에서도 서로 동영상을 촬영하고 공유하는게 유행이 되어진듯해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SNS]는 사진 위주의 컨탠츠들이 주였지만 요즘에는 동영상이 더욱더 활발하게 공유가 되어지고 있는듯해요..





심지어 이제는 TV등의 기존 매체보다도 유투브를 통하여서 원하는 영상을 [검색]해서 보는 시대가 되었죠. 그리하여 이제는 개인들이 컨탠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영상을 만들떄 소요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을 받는 방법 안내를 해볼거랍니다.
어렵지 않게 공식 어도비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어도비사에서는 정말 다변한 program들을 배포하고있으시죠.



유명한게 포토샵, 또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으며 동영상 "편집"으로는 프리미어프로 또한 효과를 주는 도구인 애프터 이펙트까지 있으시죠. 아래 준비해드린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눌러주시고 [상단]의 지원 -] [다운로드] 를 눌러 주세요.





위에 링크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site가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이 site를 통하여서 무료 체험판을 down 받아보실수가 있으시죠. 이중에서 보시면 프리미어프로가 보이실거랍니다. 이 [버튼]을 눌러서 개설 파일을 내려받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해요..



요렇게 개설 파일을 내려받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어도비사의 무료체험판 program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어도비사의 아이디가 있어야하는데 개설 과정에 가입을 해서 받을수가 있답니다.





또한이 program은 체험판이기 이유에 일정기간 동안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주어지는 기간은 일주일랍니다.. 미리 한번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유용할듯합니다.
program을 [다운로드] 받정말이셨다면 요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어도비 아이디 얻기를 눌러서 가입하신후에 개설 실행을 하실수가 있을거랍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을 down 받는 방법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