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혈압약의 부작용을 조목조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고혈압 약"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고혈압]을 앓고계시는분 이라면 "고혈압 약"을 복용하시는 분도 많이 있답니다. 그러나 "고혈압 약"도 부작용이 있어요는 사실은 대다수 모르고 지나가지는 분이 많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고혈압 약" 부작용에 대하여서 궁금해 하시기이유에   "고혈압 약"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고혈압 약"을 복용하시는 분 중에 손발이 자주 저리고 종아리에 쥐가 자주 나시는분이라면 "고혈압 약" 부작용을 의심해 보셔야 해요. .
우리 몸은 대동맥 과 큰  혈관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말초혈관까지 매우 다양해요. . 손발 저림의 문제는 주로 말초혈관의 문제가 생겼을때 펼쳐지는 증상이지요,말초혈관 같은경우 70%가 사지에 분포괴어 있답니다. 추운 날에 손이 시리고 굳는 현상 심지어 말초혈관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을때 생기는 증상중 하나랍니다. .



1)"고혈압 약"부작용이지요,
이뇨제 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저녁 늦게 복용하는 경우 이뇨작용 이유에 잠을 간편하게 들수 없으며 이노제 성분 중 히드로클로로티아지 푸로세미드 성분의 경우 저[칼륨]혈증 [고지]혈증 고요산혈증이 유발될 수 있고 정기적 혈액검사가 소요할 수 있답니다. 이노제를 복용하시는 분들은 바나나 건포도등 과실류나 당근 시금치 등 녹황색 "채소"를 자주 꾸준하게 섭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고혈압 약"부작용이지요,





안지오텐신 전화효소 저해제이지요,
마른 기침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는게 증상이며 복용을 중단할 경우 1~4일 이내에 사라지게 된답니다. 이런 부작용은 "남성"보단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며 흡연자보단 비흡연자에게 많이 나타나지요고 해요. .




심지어 안지오텐신 전화효소 저해제를 섭취하게되면 맥박이나 근육통 등이 나타날수 있으며 [칼륨] 보충제나 [칼륨]이 풍부한 식품을 피하시는것이 좋아요.
  "고혈압 약" 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약도 우리들이 [고혈압]을 앓고있으며 섭취해야 하는 요소중 하나지만 평소 운동과 식습관을 바꾸어서 혈압을 관리하시는걸 추천드리며 부작용이 심할경우 가까운 병원을 내방하셔 의사의 진단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고혈압 약" 부작용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