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심환의 부작용! 꼭 알고 드시는게 중요하죠

나이스리
반응형




"청심환"의 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누구나 긴장하시거나 중요한 면접이라던지 평소 긴장을 많이 하시는분 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은 "청심환"을 드셔본 경험이 있답니다.
저 같은경우에도 면접을 보거나 중요한 고시을 볼때 평소 긴장을 많이 하여 "청심환"을 먹어본적이 있으시죠.   "청심환"의 부작용 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청심환"은 심장의 열을 다스려준다고 하는 약중 하나이며 복용할시 긴장감이 해소되며 심장박동이 조금 느려 지며 마음에 평온을 주게 해요. .



"청심환"은 전신이 불안하거나 인사불성 또는 뇌졸증인 사람들에게 약으로 적용되기도 하며 우황에서 함유된 에르고스테롤 빌리루빈 콜릭산 등의 선분을 통하여 진통제로도 많이 적용되고 있어요고 해요. . 사람이 많이 긴장을 할경우 어지러움증을 동반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당시 "청심환"을 섭취하면 도움이된답니다.
"청심환"의 부작용 은 혈압이 낮으신 분들이나 평소 [심장병]을 앓고계시는분이라면 섭취전 의사와 면담을 통하여 섭취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청심환" 같은경우 성질이 차가운 성질이기 이유에 평소 본인이 몸이 차다면 복용하시는걸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청심환"을 과하게 복용을 할시 복통 또는 설사를 동반 할수 있기이유에 드시기전 알고 복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매우 긴장이 되지요고 하여 과하게 복용을 하게되면 오히려 [건강]을 헤칠수 있기이유에 권장량을 넘어서지 않는선에서 복용을 하셔야 해요. .
"청심환" 복용방법에 대하여 단순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들이 알고 있고 흔히 보게되는것은 동그란 모양에 "청심환"을 많이 보지만 근래 시중에서는 액체형태로 많이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액체의 경우 그냥 물과 똑함께 섭취하시면 되고 환을 섭취하시는 분이라면 미지근한물에 풀어 섭취하시는 추천드립니다.
"청심환"은 먹고 바로 그 효능이 나타나는것이 아니라 30분 정도 후에 효능이 나타나니 사전에 중요한일이 있으신분들은 30분전 섭취를 추천해드립니다.   "청심환"의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로 우리삶에 도움을 주는 "청심환" 알고 드셔야 부작용도 피하실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