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링가오일의 효능에 대한 다양한 정보

나이스리
반응형





[모링가 오일]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모링가 오일]은 "여성"분들 사이에서는 엄청 유명하며 피부관리하시는 분들이 근래에는 남녀노소 구분이 없어 [모링가 오일]을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정도로 많이들 적용하십니다.
모링가는 나무잎과 열매 물론 마무 전부를 식용으로 이용할수 있는 열대성 나무이지요,모링가에는 각종 효능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모링가 오일]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모링가 오일같은경우 피부 피지 성분과 97%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게 특징랍니다. . 그리하여 인지 피부에 잘 슴여들며 끈적임이 없어 많은분들의 러블리을 받고 있답니다. 모가링오일은 콜라겐 조직과 유사하여 피부가 평소 건조하신분들이 이용하시면 보습효과를 크게 볼수 있답니다.



[모링가 오일]에는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지만 그중에 천연  비타민e콜라겐 단백질 미네랄 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물성이라 자극적이지 않으며 화장품이나 기타 로션에 민감하신분이나 평소 피부에 무엇을 바르기만 해도 트러블이 일어나시는분 이라면 한번쯤 적용하시면 큰  효능을 볼수 있답니다.
베트남에 여행을 가시면 제일많이 찾는게 바로 [모링가 오일]이지요,저 심지어 베트남 여행에서 [모링가 오일]을 제일 앞서 구매했을 만큼 효능심지어 좋아요.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는 저희 모친도 피부가 건성이고 피부트러블이 심하신 편인데 [모링가 오일]은 끈적임도 없고 보습과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아서 좋다고 말씀하실 정도이지요,





[모링가 오일] 적용방법에 대하여 단순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수를 하고 물기를 닦지않고 손바닥을 이용해 얼굴 전부에 발라주시면 하루종일 보습이 지속되는걸 느끼실수 있답니다.
또 샴푸를 하신이후 머리에 트리트먼트 처럼 조금씩 발라주시면 부드럽고 머리결이 한결 좋아지는걸 느끼실수 있답니다. 다양한 좋은 효능이 많은 [모링가 오일] 한번쯤 적용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