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산부 배꼽 통증의 원인은 무엇일까?! 꼭 살펴보세요!

나이스리
반응형
[임산부 배꼽 통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임산부 같은경우 배꼽부분에통증 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분이 많아서 요렇게 알아보게되었지요.임산부라고하면 태아가 뱃속에 있기이유에 매우나도 조심스러운게 사실랍니다..
활동하기도 어려우며 병원에서 태아 이유에 검사도 제대로 받지 못하기 이유에 많이 고민하실텐데요.[임산부 배꼽 통증]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유산"중 배꼽통증 원인랍니다..





"유산"중에는 배뭉충 요통 어깨통증 복통 등 많은 [고생]을 하시는게 사실그중에서도 많은 임산부들은 배꼽통증을 격게되지요.특히 "유산" 중기 이상때 많이 생성한다고 해요..
배꼽통증이 생성하는 원인중 제일 큰원인은 자궁의 크기가 팽창하기 때문랍니다.."유산"초기에는 하복부에 위화감이 들던 것이 태아가 성장하기 이유에 자궁이 커지고 배꼽주위까지 압박을 하기이유에 통증이 자연스러운것 이라고 해요..
2번 [임산부 배꼽 통증] 원인





바로 변비의 가능성을 빼놓을수 없습니다."유산"을 하게되며 호르몬의 균형이 무너지기 마련호르몬 이상으로 인해 장기능이 저하되면서 자궁이 커지면서 장을 압박하기 이유에 변비가 간편하게 생성하게 되죠.



이때 배꼽주변에 통증이 생성할수 있어요고 해요.."여성"분이라면 누구나 "유산"중 변비를 한번씩은 생성하기 이유에 변비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시는 것도 중요해요..
3번 [임산부 배꼽 통증] 원인




태아의 성장자궁이 커지면서 배주변의 인대가 갑자기 늘어나게되면서 배꼽통증이 생길수 있답니다.
배꼽이 돌출되기도 하고 당기기도 하고 배꼽주변에 통증이 올수도 있어요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아요.
이때 자극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소재의 옷을 입어주시면 좋으며 배꼽쪽 통증이 매우 심하다고 대중하시면 반창고나 밴드를 붙여주어 옷과 마찰을 줄여주는것도 하나에 방법


반응형